립카페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수목원이라는 이름답게 공원 곳곳에 다양한 식물들을 관찰할 수 있으며 중심지에는 큰 연못이 하나 있었는데 물 위로 하늘과 나무들이 반영되는 모습이 한 폭의 그림같이 아름다웠었답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군데군데 있는 빈티지 가구와 의자들이 멋을 더해주는데, 이런 자유분방함은 을지로에서 많이 본 감성이었다. 시간은 좀 걸렸지만 천천히 직접 내려주신 드립 커피 맛은 좋았다. 

설리라떼, 로즈몽라떼 등 생긴 것만큼 이름도 예쁜 메뉴가 다양! 사진에서도 향기가 솔솔 나는 것 같네요. 화이트 치즈케익부터 티라미수까지 디저트도 섭섭지 않게 갖췄답니다.

사네의 시그니쳐 음료는 ‘콩가루 크림 커피’다. 콩가루가 아인슈페너마냥 가득 담겨있어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카페라는 흔한 일상 경험에서 가끔은 이런 특별한 이벤트 같은 감정을 느껴보는 것, 아주 가깝지 않은 곳이라도 한 번씩 찾아가 볼 만한 경험인 것 같다. 커피 맛은 무난한 편. 

먹을 자리는 협소한 편이라 포장하는 손님의 비율이 더 높아요. 영롱함을 뽐내는 다양한 디저트가 가득한데요. 몽블랑, 타르트 오 뽐므, 말차타르트 등 재료의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디저트를 만나보세요.

이번 충청남도에서 만난 카페들은 내내 ‘휴식’이 가득했다. 숲과 나무로 둘러싸인 공간도, 맑은 공기와 특유의 느린 분위기 인천립카페 마저도 지친 몸과 마음이 쉬러 오기에 제격이었다.

신속하게 상담을 해드리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제라도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찾아주신 모든 회원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다시 일본으로 돌아왔다. 여기는 인형, 달력, 심지어 밖에 있는 주차 콘까지 거의 다 일본에서 가져온 소품으로 꾸며져 있어서 진짜 일본 어딘가에 있는 카페 같다. 동경제과학교 출신 부부가 하는 부산립카페 디저트 카페로 타르트, 케이크, 밀푀유 같은 메뉴가 유명하다고 한다.

밭만큼이나 베이커리도 완벽하게 갖춰져있다. 그 서울립카페 중 얼그레이 화이트초콜릿 케이크를 추천한다. 부산립카페 얼그레이의 풍미가 제대로 살아있어 향긋하다.

여기는 인천립카페 홍차 전문 카페다. 질 좋은 홍찻잎을 사용해서 우려낸 차를 멋스러운 티팟에 내어준다. 한옥 집에서 서양식 차를 마시고 있으니 기분만은 모던보이, 모던 걸이 된 듯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